국수 한 그릇에 담긴 민생 회복의 마음

Last Updated :
국수 한 그릇에 담긴 민생 회복의 마음

국수 한 그릇에 담긴 민생 회복의 마음

국가가 어려운 시기에 국민을 위해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도입하며, 소상공인과 국민 모두에게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작은 국수 가게를 운영하는 한 자영업자는 이 소비쿠폰이 가져다준 의미를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평소 손님이 많을 때는 가게가 북적이지만, 조용한 날에는 하루 종일 주방 불만 켜져 있는 날도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번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통해 국수 한 그릇을 사 먹은 손님의 메모 한 줄이 그의 마음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손님은 "속이 쓰릴 때면 어김없이 금목화의 부드러운 육수가 떠오릅니다… :)"라고 적었는데, 이 짧은 문장이 자영업자에게는 오늘을 버티는 연료가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그는 국민이 국가의 소비쿠폰으로 국수를 먹는다면, 자신은 그 국수에 마음을 더해 포인트를 적립하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 현재 그의 가게에서는 키오스크 결제 시 현금이나 계좌이체 손님에게는 적립을 제공하지 않지만,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하는 손님에게만 특별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는 "나라가 민생을 위해 움직인다면, 소상공인은 국민을 위해 움직여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국수 한 그릇이 누군가에게는 해장과 위로, 그리고 회복의 시작이 될 수 있음을 매일 느끼며, "국가는 회복을 돕고, 나는 회복을 끓여낸다"는 말을 좌우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국수 한 그릇에 담긴 정성과 마음이 민생의 온기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조용히 한 그릇을 더 정성껏 준비하는 그의 모습에서 소상공인의 진심과 국민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엿볼 수 있습니다.

국수 한 그릇에 담긴 민생 회복의 마음
국수 한 그릇에 담긴 민생 회복의 마음
국수 한 그릇에 담긴 민생 회복의 마음 | 뉴스다오 : https://newsdao.kr/25268
경기도 김포시 태장로 789(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758호(10090) 대표전화 : 031-403-3084 회사명 : (주)프로스
제호 : 뉴스다오 등록번호 : 경기,아 53209 등록일 : 2022-03-23 발행일 : 2022-03-23 발행·편집인 : 김훈철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훈철
뉴스다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다오 © newsda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