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다오 - 의료

뉴스기사

합리적인 임플란트비…
합리적인 임플란트비용에 오래가는 임플란트 비결 손동국 원장이 말하다.
임플란트는 자연치아보다 얇고 음식물 끼임 현상 근절하지 못해얼마 전 치과를 찾은 한모 씨. 한씨는 전체 임플…
강남치과 손동국 원…
강남치과 손동국 원장 상악동거상술 5분내로 더안전하게
의사 실력 중요한 상악동거상술, 부적적한 시술은 축농증 위험 높혀50대 김모씨는 치아가 흔들리고 통증이 심해…
지용훈 원장 입꼬리…
지용훈 원장 입꼬리성형에 대해 말하다.
뾰루퉁한 입꼬리…입꼬리가 처지는 원인과 개선 방법은?입꼬리는 선천적으로 처지기도 하지만 노화로 인한 피부와 …
김진형 원장 코 재…
김진형 원장 코 재수술 병원 선택 기준이 비용이 돼서는 안 돼.
까다로운 '코재수술' ... 성공 심미안 갖춘 의료진 손끝에 달렸다.얼굴의 가장 중심에 위치한 코의 모양이…
창원임플란트치과 서…
창원임플란트치과 서준영 원장이 임플란트를 추천하는 이유
임플란트는 내가 가장 자신있는 진료임플란트 수술의 진행방식임플란트를 구성하는 재료는 3가지입니다. 자연치아의…
창원우가주치과 서준…
창원우가주치과 서준영원장이 의사가 된 이유
치과의사로서의 확고한 목표가 있습니다.치과에 가는 날이면 항상 울상을 지었던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한 원…
강남 밝은성모안과 …
강남 밝은성모안과 금지원 원장이 말하는 스마트 라식
구정 연휴 간 여행을 생각하는 직장인, 개강을 앞둔 대학생들의 시력교정 수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
소통하는 안과의사 …
소통하는 안과의사 김무연이 말하는 렌즈삽입술
강남에서 19년째 GS안과를 운영하고 있는 김무연 대표원장에게는 ‘유튜버’라는 수식어가 있다. 2019년부터…
스마일프로 스마일라…
스마일프로 스마일라식보다 수술시간이 짧아져.. 안과의사 김무연
최근 대학생과 예비 신입생들의 시력 교정 수술이 한창이다. 안경 착용은 외적으로 답답한 인상을 줄 수 있는 …
강남밝은성모안과 금…
강남밝은성모안과 금지원 원장이 말하는 안구건조증 개선방법
안구건조증은 최근 가장 흔하게 접하는 질환 중 하나로 예전에는 노인에게 발생하는 안구 표면 질환이었다. 현재…
서형민 원장, 다리…
서형민 원장, 다리쥐나는이유 하지정맥류초기증상 의심해봐야
환자를 위해 의사의 길을 걷다!안녕하세요. 저는 1999년 외과 전공의로 시작하여 지금까지 외과진료를 보고 …
경기도 김포시 태장로 789(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758호(10090) 대표전화 : 031-403-3084 회사명 : (주)프로스
제호 : 뉴스다오 등록번호 : 경기,아 53209 등록일 : 2022-03-23 발행일 : 2022-03-23 발행·편집인 : 김훈철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훈철
뉴스다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다오 © newsda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