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코인(CRO) 정보 및 전망, 호재
크로노스코인이란?
크로노스코인은 전 세계 비자카드를 사용하는 가맹정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상화폐이다. 크로노스 개발팀은 실생활에서도 크로노스 코인을 사용할 수 있게 비자카드 시스템과 토큰을 연동시켰다. 덕분에 비자카드를 쓸 수 있는 가맹점이라면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크로노스 코인을 사용할 수 있다. 낮은 수수료 덕분에 큰 금액의 송금을 이용해야하는 사용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받고 있다.
크로노스코인 특징
크로노스 코인은 이전에 크립토닷컴체인(CRO)이라는 코인으로 상장 됐다. 현재는 리브랜딩 되어 크로노스(CRO)라고 불린다.
크로노스코인은 상인들과 제휴를 통해 크로노스코인을 통해 거래를 할 시 최대 2%의 페이백을 제공한다. 구매자가 크로노스코인 1,000개로 물건을 샀다면 판매를 한 상인에게 크로노스코인 20개를 돌려주는 것이다.
크로노스코인 지갑을 사용중인 다른 사용자에겐 무료로 전송할 수 있다.
크로노스코인 가격 정보
2022년 3월 30일 오후 4시 기준 - 현재 크로노스코인의 가격은 575원이며 시가 총액은 약 14조 7,000억원이다. 거래소 별 거래량은 1등 크립토닷컴익스체인지 USDT 19.23%, 2등 크립토닷컴익스체인지 BTC 15.06%, 3등 코인베이스 13.05%로 대부분의 거래는 크립토닷컴 거래소에서 이뤄지고 있다.
크로노스코인 전망 및 호재
크로노스코인만 있으면 실생활에서 비자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매력적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상화폐 결제 지원을 하는 카드 회사와 상점들이 많이 생길 것이다. 그렇지만 현재 크로노스코인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비자카드 회사는 비트코인의 사용을 지원하고 있다. 가상화폐를 연동한 비자카드 사용이 늘었을 경우 크로노스코인보단 비트코인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해당 정보는 코인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서 제공하는 것으로, 투자 권유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