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라방 홈쇼핑 대변혁 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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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공개

최근 홈쇼핑업계는 TV 시청 인구가 감소하면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 있습니다. 특히,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확장을 목표로 다양한 콘텐츠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률은 27%에 달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라이브쇼'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 MC가 참여하는 프로그램은 26일부터 앱과 유튜브에서 생중계되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각 연예인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 생활 밀접형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의 성장과 전략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81%라는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뜻깊은 한 해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는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률이 10%에 그친 것과 비교했을 때 매우 큰 성과입니다. 소비 트렌드는 이제 단순 검색형 쇼핑에서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발견형 쇼핑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CJ온스타일은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와 모바일 채널을 결합하여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 성동훈 커머스사업부장은 소비자가 능동적으로 상품 정보를 찾고 판매자와 의견을 나누는 시대가 왔다고 전했다.
  • 정미정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단순 정보뿐만 아니라 맥락과 스토리가 더해진 매력적인 브랜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현대홈쇼핑은 해외 명품 직영 매장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였다.
  • 롯데홈쇼핑은 자체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커머스를 제공하고 있다.
  • '내내스튜디오'에서 다루는 품목들은 롯데홈쇼핑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

주요 출연진과 프로그램 일정

분야 출연진 방송 일정
패션 한예슬 매주 월요일
뷰티 소유 매주 화요일
리빙 안재현 매주 수요일
프리미엄 유·아동 김소영 매주 목요일
신상품 선예 매주 금요일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쇼'는 유명 연예인의 참여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 각 분야를 대표하는 MC로 등장해 즐거운 방송을 모두에게 선사할 예정입니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의 미래

앞으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는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모바일 채널 강화는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또한, 소비자의 능동적인 참여와 상호작용을 극대화하는 방안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소비자에게 더욱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브랜드에게는 보다 강력한 마케팅 도구를 제공할 것입니다. 따라서 홈쇼핑 업계는 모바일 중심의 전략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결론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는 현재 홈쇼핑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입니다.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쇼'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대표적인 예로, 다양한 유명 연예인의 참여와 풍부한 콘텐츠로 시청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은 계속해서 발전해 나갈 것이며, 이는 소비자와 브랜드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입니다. 이러한 전략적 변화새로운 접근 방식은 홈쇼핑 업계의 미래를 밝게 만듭니다.

한예슬 라방 홈쇼핑 대변혁 예고
기사작성 :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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