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쿠폰 인증샷 이벤트 열기 후끈

민생회복 소비쿠폰, 인증샷 이벤트에 350건 넘는 참여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소통실이 주관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이렇게 잘 썼어요' 인증샷 이벤트가 8월 17일까지 진행 중인 가운데, 7월 28일 오전 8시 기준으로 352건의 소비쿠폰 사용 후기가 접수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비쿠폰으로 일상에 활력 더하다
참여자들은 소비쿠폰 덕분에 오랜만에 푸짐한 식사를 즐기거나, 4년 만에 새 안경을 구매하는 등 다양한 후기를 전하고 있다. 한 이용자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덕분에 오랜만에 한상 푸짐하게 즐겼어요! 특히 반주로 막걸리 한 잔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쿠폰으로 혜택까지 챙기니 기분 좋은 한 끼였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참여자는 "일년 동안 제 앞을 밝혀줄 렌즈와 안경 구매했어요~! 4년 만에 바꾸는 안경이라 더 기분 좋네요."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외에도 "오늘 민생소비쿠폰이 들어온 날, 바로 장보러 시장으로 고고씽~ 좋아하는 반찬 고추부각과 간식 어포바삭이를 사고 나니 기분이 좋다"는 생생한 현장감 있는 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참여 방법과 혜택 안내
이벤트 참여 방법은 소비쿠폰 사용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힘이되는소비쿠폰, #민생회복소비쿠폰, #우리동네가게응원)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또한 대한민국 정부 공식 인스타그램(@gov_korea)을 팔로우하고 가족, 친구, 지인을 태그해 소문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9월 25일 발표되며, 총 70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300명) 또는 음료 기프티콘(400명)이 지급될 예정이다.
소비쿠폰 신청은 9월 12일까지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은 9월 12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가능하며, 신용·체크카드, 선불카드, 지역사랑상품권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 지급받을 수 있다. 아직 신청하지 않은 시민들은 서둘러 신청하고,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해 온누리상품권 당첨의 기회를 노려보는 것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