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NFT Marketplace, 트론 창업자 저스틴 선과 함께 라이브 스트리밍 시작
Last Updated :
싱가폴 4월 25일 - 지난 15일, 트론의 창업자인 저스틴선은 APENFT 마켓플레이스 출시 기념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을 주최했다.
유튜브, DLive 크립토복셀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시간으로 트론의 메타버스 상품에 대해 알렸다. 라이브 스트리밍동안 참여한 모든 사용자들에게 10,000달러 상당의 NFT를 증정했다.
저스틴선은 트론 기반의 NFT 플랫폼인 APENFT 마켓플레이스가 웹3.0 시장에 혁신을 이뤄낼 것이라고 전했다.
저스틴선은 "APENFT 마켓플레이스는 트론 기반으로 거래당 수수료를 1달러 미만으로 지불한다. 수수료가 합리적인 것은 제작자, 개발자, 거래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더불어 APENFT 마켓플레이스는 2,000,000만 달러의 상금을 걸어 좋은 작품을 만든 제작자, 개발자에게 보상하겠다"고 전했다.
저스틴선은 APENFT 마켓플레이스의 계획을 밝히며 스트리밍을 종료했다. 저스틴선의 스트르밍은 400,000명이 넘는 시청자가 시청했다.
APENFT Marketplace, 트론 창업자 저스틴 선과 함께 라이브 스트리밍 시작 | 뉴스다오 : https://newsdao.kr/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