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데뷔 10년 만에 멜론 첫 정상

Last Updated :

이러한 성과는 K-팝 밴드로서 큰 성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지난 2일 공개된 아홉 번째 미니앨범 '밴드 에이드'(Band Aid)의 타이틀곡 '녹아내려요'는 멜론 톱100 차트에서 1위로 진입했습니다. 데이식스는 멜론뿐만 아니라 지니, 벅스 등 다양한 음원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차트 올킬을 달성하였습니다. 데이식스의 음원 차트 1위 기록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러한 성과는 데이식스가 단 한 앨범으로 여러 곡을 톱100에 진입시킨 어마어마한 기록을 보여줍니다.


  • 60년대 록앤드롤 사운드를 재현한 '도와줘요 록앤드롤'
  • 록 발라드 장르의 '아직 거기 살아'
  •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총 8곡 수록

긴 시간 동안 차트를 장악한 이들의 인기는 여전합니다. '예뻤어'는 멜론 일간 차트에 250일 동안 올라 있으며,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247일째 차트에 남아 있습니다.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지만 건네는 메시지는 변함없습니다. 같이 살아갈 힘을 얻자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신곡 '녹아내려요'는 세상의 절망에 얼어버릴 것 같을 때, 상대방에 의해 모든 것이 녹아내린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데이식스 노래의 가장 큰 특징인 선율에 딱 맞는 노랫말과 청춘을 위로하는 메시지가 잘 반영된 곡입니다.

가사와 멜로디가 데이식스 음악의 큰 특징입니다. 일정한 템포와 리듬 속에 섬세한 감정을 담아내는 방식은 데이식스의 고유한 음악 스타일을 잘 나타냅니다.

뛰어난 감수성과 관찰력, 표현력으로 잘 만들어진 곡을 통해 대중성까지 얻으며 지금에 이르렀습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오랜 시간이 걸려 K-팝 최고의 밴드로 자리 잡은 데이식스의 성장과 성공은 시간 문제로 봤습니다. 데뷔 당시부터 이미 완성도 높은 음악을 보여줬기 때문에 데이식스의 성공은 예상되었습니다.

데이식스 공연 일정 장소 콘서트 2023년 10월 20일~22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데이식스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공연은 총 3회 열리며, 이미 모든 회차의 공연이 매진되었습니다. 데이식스의 이러한 성과와 인기는 곧바로 이어질 예정입니다.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데이식스 데뷔 10년 만에 멜론 첫 정상
기사작성 : 관리자
데이식스 데뷔 10년 만에 멜론 첫 정상 | 뉴스다오 : https://newsdao.kr/7339

경기도 김포시 태장로 789(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758호(10090) 대표전화 : 031-403-3084 회사명 : (주)프로스
제호 : 뉴스다오 등록번호 : 경기,아 53209 등록일 : 2022-03-23 발행일 : 2022-03-23 발행·편집인 : 김훈철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훈철
뉴스다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다오 © newsda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