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테카바이오 JPM2025 혁신 언어모델 SaaS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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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테카바이오의 혁신적인 AI 플랫폼

2025년의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서 신테카바이오는 혁신적인 AI 플랫폼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신테카바이오는 다양한 바이오 빅데이터를 활용해 질환 타깃의 유효물질을 무한 생성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이 플랫폼은 고객사가 원하는 서비스를 모듈화해 제공해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이는 구글 알파폴드가 예측한 2억 개의 단백질 구조와 3차원 구조은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며, 100억 개 이상의 화합물 라이브러리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파트너링에 대한 신테카바이오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며, 이미 35건의 제약사와 예약된 상태입니다.

DXVX의 백신 플랫폼 및 글로벌 파트너링 전략

DXVX는 이번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를 통해 세계 유일의 상온 초장기 보관 mRNA 백신 플랫폼을 선보이며, 글로벌 제약사와의 파트너링을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포항공과대학교 교수들과의 협력을 통해, 이 플랫폼의 장점을 강조하며 NGS 진단 범용 혁신 플랫폼도 함께 홍보합니다. 이번 행사에서의 논의는 플랫폼의 서브라이센스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와 같은 전략적 접근은 DXVX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한층 높일 것입니다.


  • 신테카바이오는 AI 플랫폼의 모듈화로 고객사의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 DXVX는 글로벌 파트너링을 통해 백신 플랫폼 사업 확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전자약 플랫폼기업 와이브레인은 웨어러블 로봇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전자약 플랫폼 기업 와이브레인의 웨어러블 로봇 개발

와이브레인은 한국 산업통상자원부의 글로벌산업기술협력센터 사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 국내 최초로 사지마비 환자를 위한 웨어러블 로봇 개발에 나섰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BC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웨어러블 로봇의 개발과 함께 전동휠체어와 연동됩니다. 한국과학기술연구원, 부산대학교를 비롯한 유수의 연구 기관들과의 협업을 통해, 이는 사지마비 환자에게 삶의 질을 크게 향상시킬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엔셀과 싸토리우스코리아의 AAV 생산 공정 개발

AAV는 유전자 전달 바이러스 시스템으로 유전자 치료제 연구에서 핵심적인 요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엔셀과 싸토리우스코리아는 AAV 대규모 생산을 위한 기술적 기반을 확립하고 있습니다. 싸토리우스코리아의 자동화 기술과 이엔셀의 AAV 생산 경험이 결합되어 이번 협력이 유전자 치료제 생산 분야에서 중요한 전환점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HLB이노베이션의 CAR-T 치료제 임상

임상 대상 재발성·불응성 B-세포 비호지킨 림프종 환자 최대 대상자 수
진행 상태 첫 환자 투여 완료 임상 목표
투여 방식 단회 투여, 다기관, 오픈라벨 안전성, 내약성, 예비 효능 평가

이번 임상은 CAR-T 치료제가 기존 치료에 반응하지 않은 림프종 환자들에게 집중되고 있으며, 안전성 및 효능을 평가하는 중요한 연구입니다.

동아에스티와 메쥬의 환자 모니터링 플랫폼

CES 2025에서 동아에스티와 메쥬는 최첨단 환자 모니터링 시스템을 선보였습니다. 하이카디플러스 플랫폼은 심전도 및 생체신호를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데, 특히 이 플랫폼은 가벼운 웨어러블 패치를 이용하여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이는 의료 현장에서의 혁신적인 변화를 예고하고 있으며, FDA 인증을 통해 신뢰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종근당의 골프 후원 계약

종근당은 골프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며, 김민규, 박정훈, 강정현 선수들과의 후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후원은 골프 선수들에게 필드에서 종근당 및 종근당건강 제품들의 로고를 노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 홍보를 위한 강력한 방법론이 되고 있습니다. 종근당은 이를 통해 선수들의 성장뿐만 아니라 스포츠 분야의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GC녹십자의 일반의약품 혁신

GC녹십자는 새로운 리뉴얼 제품인 '그린노즈플러스 연질캡슐'을 선보였습니다. 코감기 증상에 빠르게 반응하는 이 제품은, 졸음을 최소화하는 새로운 성분을 첨가한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의 투여 방식은 간편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품 혁신은 GC녹십자가 지금보다 더 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게 할 것입니다.

대원제약의 펠루비정 신제품 출시

대원제약은 '펠루비에스정'의 출시를 통해 향상된 진통 및 소염 효과를 제공하여, 소비자에 대한 의료 서비스를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새로운 공정과 성분 강화를 통해 위장장애를 줄이고, 기존 제품보다 더 효과적인 대안으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이 제품은 진통제 시장에서 대원제약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입니다.

광동제약의 광고 캠페인

광동제약은 광동 경옥고의 새로운 TV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 단계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합니다. 조우진을 모델로 하여 제품의 신뢰성을 강조하며, 건강에 민감한 현대인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전통적인 제조 과정과 현대적인 마케팅 전략을 결합하여 광동제약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이번 캠페인은 향후 판매 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테카바이오 JPM2025 혁신 언어모델 SaaS 발표!
기사작성 : 관리자
신테카바이오 JPM2025 혁신 언어모델 SaaS 발표! | 뉴스다오 : https://newsdao.kr/2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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