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에스티코인(IOST)정보 및 전망,호재

아이오에스티코인란?

아이오에스티코인 정보
아이오에스티 공식 로고

아이오에스티는 이오스트라고도 불린다. 아이오에스티는 개발자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제 서비스로 구현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인프라를 제공한다. 아이오에스티 플랫폼에서는 개발자의 아이디어를 스마트 계약 기반의 디앱(DApp)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뢰성증명(PoB) 합의 알고리즘 기반으로 확장성과 효율성, 보안성을 강화하는 가상화폐 플랫폼이다.


아이오에스티코인 특징

아이오에스티코인 특징
아이오에스티 공식 홈페이지

아이오에스티는 트랜잭션 속도가 빠르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비트코인의 경우 1초당 4건을 처리할 수 있고 이더리움같은 경우 1초당 15~20건을 처리할 수 있다. 아이오스티는 1초당 8,000건의 처리가 가능하다.

아이오에스티는 빠른 트랜잭션 속도와 더불어 샤딩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샤딩 기술이란 하나의 큰 데이터베이스나 네트워크 시스템을 여러 개의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분산 저장하는 것을 말한다.


아이오에스티코인 가격 정보

아이오에스티코인 시세
코인마켓캡 아이오에스티 참고

2022년 3월 31일 오후 3시 기준, 아이오에스티 가격은 59.4원이며 시가 총액은 약 1조 800억 원 이다.

거래소 별 거래량은 1등 업비트 40.31%, 2등 바이낸스 17.79%, 3등 오케이엑스 11.12%이다. 대부분의 거래는 업비트에서 이뤄지고 있다.


아이오에스티코인 전망 및 호재

아이오에스티 코인 전망호재
아이오에스티 2022년 로드맵

토스에 440억을 투자했던 투자 회사인 세콰이어 차이나는 아이오에스티에 투자했다. 아이오에스티 재단은 다양한 투자자들과 함께 인규베이팅 기업 ‘블루힐’을 설립했다.
블루힐에서는 스타트업, 디앱(DApp)개발 기술 지원, 자금 조달, 운영안, 마케팅, 인재 채용등 신규 회사가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개된 아이오에스티 2022년 로드맵에선 아이오에스티 소프트 개발 키트(SDK)를 더 발전시켜 디파이,NFT 생태계에도 사업을 확장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아이오에스티는 블록체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개발자 양성에 힘을 쓸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의 카페 ‘단잠’은 아이오에스티를 통한 결제를 받기 시작했다. 아이오에스티 CEO는 직접 단잠을 방문해 오프라인 결제를 경험했다. QR코드를 스캔 후 금액과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되는 간단한 결제 과정이었다. 실생활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하는 모습에서 아이오에스티 코인의 상용화 가능성을 볼 수 있었다.


“해당 정보는 코인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서 제공하는 것으로, 투자 권유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